본문 바로가기
게임 참 좋아합니다

조화 드루이드 전설 떴다! 와린이 첫 부캐에 드디어 전설이 떴어요! 전설런 3화! 딩디링 눈물을 흘리다.. | 취미 와우 WOW

by 딩디리링 2017. 10. 16.

드디어.. 해냈습니다!! 드디어 딩디링의 부캐 조화 드루이드 "드루이딩"의 전설이 나왔습니다!
기분 최곱니다! 만세! 만세! 전설을 빨리 나오게 하는 대는 역시 그것(?)밖에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전설 1개도 없던 와우 와린이의 허접 뚱빼미 조드에게서 이렇게 감격스러운 코어 전설이라니요.. ㅠ0ㅠ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블리자드 게임 역대급 감동의 대서사시!

여러분도 감동에 눈물을 흘리실지도 모릅니다. 제 기쁜 마음이 여러분의 마음에 전해지길 바래요..! 
지금 바로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와우 군단 아르거스의 그림자 여러분들과 함께 합니다!
오늘도 딩디링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바로 보기 ▶ https://youtu.be/Opwsrn4rFg0




영상 보셨겠죠? 바로 딩디링이 아니 드루이딩이 얻은 전설은 흠잡을 데 없는 지옥 정수입니다!

열심히 살게라스의 무덤 공찾 돌고 있는데 여군주 사스즈인에서 나오더군요!

뭐라 말로 설명할 수 없이 기쁜!!! 조드 플레이시간이 1일 14시간이 넘어가던 터라 진짜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그런 마음이 한 번에 풀어지면서 감동의 눈물이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ㅠㅠ...
진짜 와우란 게임 우낍니다! 이게 뭐라고 이렇게 재밌고 좋죠? 흑..
진짜 갓게임이란 와우를 두고 하는 말인 거 같아요!
온 세상의 와우저여러분! 즐와하시고 즐겜하세요! 전설 많이많이 득하시길 바랍니다!
축캐되세요!




*잊기유 딩디링 유튜브 : 잊어버리기 전에 기록하는 유튜브! 국내 여행(강원도 강릉/주문진/삼척/사천진 쪽), 커피, 뉴질랜드 여행기, 자급자족 쿡방, 리뷰, 일상, 반려묘 고양이 이야기, 와우, EZ2DJ 게임, 포토샵, 닌텐도 스위치 게임 등 개인적인 이야기를 풀어놓는 채널입니다. 놀러 오셔요^^ 구독하기 좋아요 댓글도 많이 많이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