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참 좋아합니다

와린이의 양조 탱커 도전! 카라잔 상층 7단! (파열, 변덕) 엄청 못합니다. (미리 밑밥..) _와우 수도사 취미 wow

by 딩디리링 2017. 11. 9.


매번 풍운만 하던 딩디링이 이번에는 양조 탱커에 도전합니다!

실은 예전 밤요 시절(?)에 쐐기돌 9단까지는 양조를 해본 적이.. 약 두 손가락 정도 되는데요! (진짜 몇 번 없음ㅋ)

그때도 딜러 힐러 분의 버스를 받았을 뿐 제대로 하진 못 했던 거 같아요.




탱커는 부담스럽고 늘 자신감이 없다는.. ㅠ0ㅠ 더군다나 이번에는 익숙한 던전이 아닌 카라잔 상층이에요!

그나마 영던에서 가끔 카라잔 상층이 나올 때가 있어서 조금은 익숙한 길이 긴 한데 탱커를 하려면 길도 잘 알아야 하고



차단도 잘 넣어야 하고 딜러들 딜 하기 좋게 자리도 잘 잡아야 하고 신경 쓸 게 한두 가지가 아니잖아요!

그래도 이런 식으로 여러 번 해보면 점점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번에 카라잔 상층 쐐기돌에 가게 된 건 탱커가 없어서였는데 파열 변덕 주간에 7단 쐐기돌이라서

다소 저단이라 생각이 들어 도전해볼 수 있었습니다!

좌층우돌 와린이의 양조 탱커 도전기!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세요! 

*유튜브에서 바로 보기 ▶ https://youtu.be/3qtcIotMQZE





1) 전시 관리인 : 벽에서부터 탱을 시작하고 바닥을 이쁘게 깔아주면서 무빙하기!



2) 메디브 : 냉증 1번 차단 탱이 하기! 변덕 주간 어글 안 넘어가게 어그로 잘 획득하기!



3) 마나 포식자 : 바닥이 깔리니 근딜러 분들 딜 하기 좋게 피해서 무빙해주기!
4) 감시자 비즈아둠 : 불타는 폭발 1차단 보고 3페이즈에 쫄 어글 잘 먹기!


우여곡절 끝에 잡긴 잡았습니다! 부끄럽습니다. ㅠ0ㅠ (그래도 탱급사 없고 2상 했다능!)

그래도 경험이 있으니 다음에는 더 자신 있게 잘 할 것입니닷! 파이팅! 파파파이팅!

오늘도 딩디링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