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딩디링입니다.
제가 지난달에 강남역을 오랜만에 나갔던 적이 있었는데요!
강남역 핫플레이스에서 맛있는 거 먹으며 가치 있는 사람들과
좋은 얘기를 나누고 온 일상이어서 영상으로 남겨보았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만나자마자 향했던 식당은 멕시코 음식점인 훌리오(JULIO)입니닷!
꾸아뜨로 파이타를 시켰는데요! 3인이면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셔서 시켰어요! 33,000원이었고요!
혹시 부족할 까 해서 시켰던 부리또 볼인데 또띠아만 없을 뿐! 내용물은 훨씬 좋았는데요!
아래에 밥이 깔려서 뭔가 특이했던! 그리고 든든했던 샐러드였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추천 꾹!
그리고 꾸아뜨로 파이타는 6가지 소스에 닭고기, 소고기, 새우등 푸짐하게 차려져서
열심히 또띠아로 싸먹기 바빴어요! 소스 중에 토마토 살사소스랑 아보카도 소스가 있었는데
제 취향 저격! 크..!!! 이렇게 맛나게 먹으면서 여러 가지 얘기를 했습니다.
요즘 게임 업계에 대한 이야기, 중국 게임 시장, 중국 거대 자본, 카피 게임, 게임 기획에 관한 얘기, 프로젝트 매니저에 대한 이야기, 프로젝트 관리 툴 슬랙 slack에 대한 얘기도 나누고 또또..!
밥 다 먹고 커피숍은 알베로라는 커피숍으로 갔는데요!
엄청 크기도 크고 강남역에서는 가장 유명해 보이더라고요! 핫플레이스 커피숍!
그리고 알베로 커피숍 지하에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채널의 강연 녹화를 하고 있었는데!
제가 즐겨보는 채널이라 너무 놀라고 기뻤었네요! 잠시 반가움에 인증샷도 찍고!
제가 이번 영상을 준비한 이유는 앞으로 딩디링의 본업!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내년 3월까지는 엄청 바쁠 예정이고 해외 쪽만 출시 예정이고 매출이 어느 정도 난다면 국내 서비스도 고려해보고 있답니다.
그래서 딩디링 유튜브 채널의 영상이 다소 게임 위주로 올라간다거나 조금 늦는다거나 할 수도 있는데요!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응원해주신다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저의 중학생 때부터 꿈이기도 했기 때문에 딩디링은 게임 개발의 꿈을 이루려고 하는 거랍니다!
그래도 영상 업로드는 꾸준히 할게요! 잘 살아있다는 소식도 유튜브로 들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셔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