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들

전자파 잡아준다는 스투키를 4개나 사보았어요! 컴퓨터 전자파로 둘러싸인 제 몸을 지키겠어요!

by 딩디리링 2017. 9. 4.

안녕하세요! 오트밀을 좋아하는 오트밀걸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스투키를 구입했어요!

스투키 들어보신 적은 있으시죠?

실내공기를 정화시켜 준다는 공기청정식물!



이렇게 생긴 녀석인데요!

일부러 토분에 담긴 걸로 4개나 주문했습니다.

토분이 뭐냐면 흙을 재료로 하여 만든 화분인데

식물들과 흙이 숨쉬기에도 가장 좋다고 하여

이 화분으로 샀습니다.



토분 화분 자체가 물을 흡수하고 건조되는 상태라

물을 많이 필요로 하는 식물에게는 별로겠지만

스투키는 한 달에 종이컵 1/3 정도의 물만을 필요로 하는 아주 괜찮은 식물입니다!

더 크고 멋진 스투키를 사고 싶었지만 너무 비싼 관계로..

거의 뭐 사고 싶은 건 20만 원 정도 하더라고요;;

작은 스투키를 책상에 많이 올려두자는 생각으로

이렇게 4개나 구매하였답니다!



제 방이 몇 달 전부터 계속 매캐한 매연 같은 냄새가 계속 나더라고요.

컴퓨터 때문인 거 같은데 컴퓨터 새로 맞춘 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그런데 또 환기를 한 번 해주면 괜찮아요!

파워나 팬 돌아가는 곳에서 나는 미세한 냄새인 거 같은데

제가 요즘 너무 예민해져서 그런 것까지 다 느껴지나 봐요.

아무튼 이 스투키를 통해서 매일 컴퓨터 하는 제 일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ㅠ0ㅠ

스투키를 모니터 옆에 배치하고 즉각적으로 좋았던 것은

그린색의 식물이 곁에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고 한 번씩 눈을 쉬게 해주기 좋다는 것?

그런 점이 지금 당장은 마음에 드네요^^


컴퓨터 오래 하시는 분! 자주 켜놓으시는 분!

한 개에 12,000원 정도면 삽니다. 더 저렴한 것도 있고요!

스투키 사이즈(높이)마다 가격이 달라요.

가성비 좋게 구매하셔서

눈도 쉬어주고 전자파, 미세먼지, 공기오염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 보아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