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들

SONY MDR 1000X 솔직한 5개월 사용 후기! 장단점을 얘기합니다!

by 딩디리링 2017. 9. 6.


안녕하세요! 딩디링입니다!

오늘로써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훌륭한 SONY MDR-1000X딱 5개월째 사용했습니다.

영상 작업용 헤드셋으로 사용 하다 보니 하루에 6시간에서 10시간 이상도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여름이라 더워서 실내에서 주로 사용하였지만 장거리 이동 시에는 실외에서도 쓰고 했었어요! 

다양한 방법으로 5개월 사용했던 그 느낌을 조금 급하게 영상으로 제작했습니다!
너무 늦은 후기이지만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영상이나 게이밍 관련 헤드셋, 블루투스 헤드셋 or 헤드폰 선택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의 헤드셋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요^^ 결과적으로는 만족하기 때문에 제가 드릴 수 있는 헤드셋 추천 브랜드입니다! 솔직히 이런 고가의 헤드셋은 처음이어서ㅋㅋ 소니 MDR 1000x 진짜 좋네요! 아래의 영상에서 자세한 후기 들어보시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욧! 감사합니다!

*유튜브에서 바로 보기 ▶ https://goo.gl/UuyP5L



5개월 전에 SONY MDR 1000X 언박싱 영상을 찍은 것도 궁금하실 까봐 링크걸어봅니다.

진짜 큰맘먹고 지른건데 아직까지도 잘 쓰고 있는 것 보면 잘 산 거 같습니다. ^^

아이폰이랑 블루투스 연결 했을 때 배터리가 좀 짧다는 게 제 생각인데요.

역시나 그것 또한 주관적이기 때문에 잘 판단하셔서 블루투스 헤드셋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진짜 갑니다! 뿅!


(Unboxing Sony MDR-1000X 헤드셋 추천! 인생 졸업 헤드셋 리뷰!)
저는 일반인이고 전문 리뷰어는 아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