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참 좋아합니다

노전설 드루이딩의 전설런 1화! (aka. 전설이 나올 때까지) 와린이의 조드를(심지어 부스팅) 축캐로 만들겠닷! 싸우자 블리자드!

by 딩디리링 2017. 10. 13.

와린이의 노전설 조드! "드루이딩의 전설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왜! 왜!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각종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전설이 나올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보려고 합니다.
예를 들면 우선 깡신던을 8바퀴~10바퀴 다녀옵니다.
감시관, 아즈샤라의 눈, 검까 ~ 이런 순서대로 다녀오면 되겠죠?
그리고 공찾을 밤요와 살게라스의 무덤 위주로 모두 돕니다!



가능하다면 글로벌 레이드도 갑니다! 밤요 일반 전설런 <-- 이런게 있더라고요!
1탐(1시간)이면 되니 돌아줍니다. 살게라스의 무덤 일반도 다녀옵니다.

그리고 필드 보스를 잡으러 다닙니다. 필드 보스에서 전설 많이 뜨더군요..ㅠㅠ..
그리고 또... 전역퀘를 열심히 해서 사절 상자 오픈을 해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쐐기를 돕니다!
막 고단 쐐기도 가고 되는데로 막 가요! 진짜 저 한 주에 쐐기를 10단만 5곳, 8단 2곳, 7단..등등 엄청 다녔습니다!
그래도 안 나오더군요.. 하아..

드루이딩은 부스팅으로 키운 캐릭인데 이럴 순 없어요..ㅠ0ㅠ 축캐가 되어야 해요! 


*유튜브에서 바로 보기 ▶ https://youtu.be/4uIhfyKIyGo




*잊기유 딩디링 유튜브 : 잊어버리기 전에 기록하는 유튜브! 국내 여행(강원도 강릉/주문진/삼척/사천진 쪽), 커피, 뉴질랜드 여행기, 자급자족 쿡방, 리뷰, 일상, 반려묘 고양이 이야기, 와우, EZ2DJ 게임, 포토샵, 닌텐도 스위치 게임 등 개인적인 이야기를 풀어놓는 채널입니다. 놀러 오셔요^^ 구독하기 좋아요 댓글도 많이 많이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