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기

🏡주문진에 가면 늘 묵는 펜션 두 곳 소개! 시닉 94와 아트힐 펜션! 강릉 펜션 추천! 🌅강원도 뚜벅이 여행러 딩디링입니닷!

by 딩디리링 2017. 9. 19.

딩디링이 주문진 뚜벅이 여행 중 묵었던 주문진 펜션을 소개합니다!
바로 영진리 보헤미안 바로 옆에 있는 시닉 94와 아트힐 펜션인데요! 




주문진 여행 가면 늘 영진리 ☕보헤미안에서 박이추 선생님이 내려주시는 커피를 마시는 게
일정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바로 옆 숙소를 잡았던 것 같아요!



(영상 스샷) 박이추의 영진리 보헤미안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시닉 94 펜션과 아트힐 펜션!


아트힐 펜션과 시닉 94 펜션 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당연 시닉 94 펜션입니다.
앞으로 다가올 선선한 날씨에 몸 풀 곳 찾으신다면 제트 스파나 월풀 사용도 고려해보세요! 

전망은 영진해수욕장이고 뒤로는 산이랍니다. 산과 바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진리 정말 쵝오에용!




영진 해변에서 시닉 94 까지 걸어간다고 했을 때 약 700m 정도 됩니다! 저는 힘들다고 느끼진 않았는데 걷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충분히 걸어갈 만 했다는 거! 뚜벅이 여행러분들 참고 하시고요^^




(영상 스샷) 강원도 뚜벅이 여행러 딩디링은 언제나 달립니다!




*잊기유 딩디링 유튜브 : 잊어버리기 전에 기록하는 유튜브! 국내 여행(강원도 강릉/주문진/삼척/사천진 쪽), 커피, 뉴질랜드 여행기, 자급자족 쿡방, 리뷰, 일상, 반려묘 고양이 이야기, 와우, EZ2DJ 게임, 포토샵, 닌텐도 스위치 게임 등 개인적인 이야기를 풀어놓는 채널입니다. 놀러 오셔요^^ 구독하기 좋아요 댓글도 많이 많이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댓글